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환경부 제14회 기후변화주간 동참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환경부 제14회 기후변화주간 동참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23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제52주년 지구의 날(4.22.)을 맞아 기후위기 인식 확산 및 탄소중립 생활 실천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오는22일부터 28일까지 환경부에서 주관하는 제14회 기후변화 주간 운영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이번 행사에 저탄소생활 실천이라는 주제로 전 직원 대상 개인별 생활 속 에너지 절약 노하우를 글과 사진 또는 영상으로 공단 내부 소셜 네트워크에 게재하여 전 직원과 공유하는 으쓱(ESG) 그대는 에너지 닥터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제52주년 지구의 날을 맞이하여 오후8시부터 10분 간 진행되는 소등행사에도 사무실과 일반 가정에서 참여해 줄 것을 권고하였으며 이외 공단 운영시설은 대관 등으로 실내조명 소등에 어려움이 있어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점진적으로 참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들의 생활 속 작은 실천과 노력이 지속적인 지구사랑을 실천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직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향후 공단은 시민 접점에서기후변화주간을 확대 운영하여 탄소중립 실천에 선도적 에너지 사용문화를 확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ESG 경영실천에 따라 합리적 에너지 사용문화를 선도하고자 각 시설별로 에너지절약 실천 활동을 진행할 에너지 지킴이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