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 사회복지·장애인 정책 발표 기자회견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 사회복지·장애인 정책 발표 기자회견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02 06: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가 41일 공도읍에 위치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사회복지 장애인 정책 발표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영찬 예비후보는 무엇하나 바뀐 것 없는 안성의 참담한 현실에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고심하고 강구하여 NEW안성, 새로운 희망을 위한 첫 번째 프로젝트를 발표하려 한다.”면서 기자회견을 시작했다.

이 날 발표한 이영찬 예비후보의 사회복지 장애인 정책은 안성시 복지 재단설립 장애인 전용 체육센터 건립 근로장애인 보충급여 지급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재원의 현실화 장애재활 치료교육 센터 확대 설치 1000명 장애인 일자리 확대 성인 발달장애인 재활 치료지원사업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처우개선비 상향 평준화 등 총 8가지다.

이영찬 예비후보는 안성시가 사회복지, 장애인 복지에 대해 다른 지역보다 앞서나가고, 선도해 나갈 수 있는 곳으로 발전시킬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이날 정책발표 기자회견에는 혜성일터, 혜성원, 장애인 공동생활 가정 평화원, 안성시 장애인 부모회, 경기도 장애인 복지회 안성시지부, )경기도 장애인 정보화 협회. )경기도 지체 장애인 협회 안성시지회 등 여러 복지 시설과 단체들이 참석하였다.

이영찬 예비후보측은 참석한 시설과 단체 관계자들이 이영찬 예비후보의 강력한 추진력을 익히 들어 알고있고 공약을 현실화 할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지지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이영찬 예비후보는 앞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분야별 정책 및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성시민 2022-04-06 11:33: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약의 공이 빌공 처럼 생각 되는 건 나만 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