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권혁진 안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안성을 사랑하는 뜨거운 마음, 시의회의장 풍부한 경험으로 안성발전 시키겠다”
국민의힘 권혁진 안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안성을 사랑하는 뜨거운 마음, 시의회의장 풍부한 경험으로 안성발전 시키겠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3.28 0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권혁진 안성시장 예비후보가 26일 석정동에 위치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 날 개소식에서 권혁진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 절치부심하는 마음으로 시민들 곁을 지켰다면서 공정과 상식, 특권없는 사회, 환경문제, 일자리 문제, 통일문제 등도 중요하지만 그 큰 틀 아래서 안성시민부터 챙기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시의회의장을 하면서 느낀 점이 많다면서 무엇보다 안성을 사람하는 뜨거운 마음, 시의회 의장을 한 경험과 풍부한 의정활동 경험등을 내세우며 안성시장 적임자임을 자임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봄이 오듯 제 인생도 지금 막 새싹이 피어나고 있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새싹을 꽃으로 피워내겠다면서 자신의 굳건한 신념과 행동철학을 믿고 성원해 달라면서 시민 한 분 한 분의 마음을 귀 기울여 들으며 온 몸을 바쳐 시민과 함께 하겠다고 강조하며 인사말을 마무리 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권혁진 예비후보가 많은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받는 사람이라고 장점을 이야기 하면서 권혁진 예비후보는 끝까지 자신과 정치행보를 함께 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고 권혁진 예비후보의 장점을 부각했다.

이 날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김학용 국회의원을 비롯한 당원과 지지자가 사무소를 가득 메웠고, 특히 권투선수 홍수환 선수 내외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