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동현 안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안성발전의 새로운 기준 만들겠다”
천동현 안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안성발전의 새로운 기준 만들겠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3.21 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천동현 안성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19일 안성시 서동대로 4434에 위치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천동현 예비후보는 이 날 사무실 전면에 GTX-A동탄~안성 연장 추진을 강조하는 대형 현수막을 걸고, 단상에는 살아온 삶이 정직하다, 살아갈 삶이 당당하다는 구호를 적어 자신을 홍보하고 이번 선거에 임하는 자세를 보여줬다.

천동현 예비후보는 이 날 인사말을 통해 “12년의 의정활동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풍부한 경력으로 시민들의 진정한 봉사자가 될 준비된 후보라며, “지난 시간동안 보내주신 안성시민의 성원에 보답하는 길은 우리시를 발전시키고 살기좋은 안성을 만드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안성은 2021년 기준 28,.38%의 낮은 재정자립도를 기록하고 있다. GTX-A동탄-안성 연장 추진과 부발선 철도연결, 대기업유치 등 숙원사업이 몇 년째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고, 도시개발 불균형, 38국도 정체의 교통문제, 일자리 부족등 할 일 많은 안성이다라고 진단했다.

천동현 예비후보는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힘있는 김학용 국회의원(국토교통위), 경기도의원 12년과 건설교통위 6년의 경험을 가진 저 천동현이 원팀이 되어 안성발전에 온 힘을 다 하겠다.” 고 다짐했다.

이와 관련해 천동현 예비후보는 강력한 원팀이 되어 안성발전의 새로운 기준을 반드시 만들겠다고 강조하고 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천동현 예비후보와는 정치인생이 비슷점이 많으며, 또한 경기도의원 12년의 의정경험은 매우 중요하며, 천동현 예비후보는 준비된 시장후보라 생각하고, 눈이 내리는 오늘처럼 예비후보의 앞날에 아름다운 미래가 펼쳐지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또 이벤트의 하나로 천동현 예비후보의 부인이 천동현 예비후보의 당선을 기원하며 운동화를 전해 주는 시간을 가져 참석자들이 많은 박수를 보냈다.

이 날 개소식은 주최측 추산 300여명의 지지자들이 모여 사무실 내부를 가득 메우는 등 성황을 이루었으며, 김학용 국회의원과, 이동희 전)안성시장, 송근홍 노인회장, 함진규 전)국회의원, 강관희 경기도교육감 예비후보, 최호 경기도당 부위원장등 당원들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