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겨울 꾸러미 나눔행사 가져
안성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겨울 꾸러미 나눔행사 가져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11.20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3동 주민자치센터(동장 정혜련아)는 지난 18일 안성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우상복)다함께 잘 사는 복지공동체 실현을 위한 나눔사업으로 독거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생활용품 꾸러미 28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안성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3월 안성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모사업인 주민주도 마을 복지계획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협의체 위원과 독거 어르신을 멘토&멘티로 매칭해 명절 꾸러미 나눔, 힐링캠프 개최 등 다양한 정서활동 지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우상복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접촉이 어려운 취약계층을 함께 발굴하고, 꾸러미를 전달하는 공동 나눔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협의체와 함께 공동사업을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혜련아 안성3동장은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겨울 꾸러미 나눔 지원에 참여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지역주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가 없도록 두루 살피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취약계층이웃 발굴 지원, 독거 어르신 멘토·멘티링, 사계절 꾸러미 나눔사업, 사랑의 집 고쳐주기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나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