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청소년 휴카페, 청소년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 마련
안성시 청소년 휴카페, 청소년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 마련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11.09 0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조화제) 휴카페는 11월과 12월 두 달 간 청소년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인 바리스타 원데이 클래스언제나 라온제나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인 바리스타 원데이 클래스는 이달 27일에,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날을 선물하는 언제나 라온제나프로그램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9일까지 청소년들의 사연을 신청받아 진행한다. 특히, 파티 장소를 제공하여 파티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에게 음료수를 제공하고 파티 기본 용품을 무료로 대여해 주는 언제나 라온제나프로그램은 청소년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2월에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마련하고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여 사진과 해시태그 게시물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청소년의 자율적 이용이 가능한 휴식·놀이 공간이자 문화활동 공간인 청소년 휴()카페는 안성시 낙원길 108, 2(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성지역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안성시 청소년 휴카페 소식은 센터 홈페이지(an1318.or.kr) 및 인스타그램(@youth.1388)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676-131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