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안성랜선마켓’ 오픈
2021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안성랜선마켓’ 오픈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10.01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오는 101일부터 1010일까지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2021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기간 중 지역 농·특산품을 판매하는 안성랜선마켓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커머스는 온라인 실시간 방송으로 구매자와 소비자가 소통하면서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비대면 시대에 각광받는 마케팅 수단 중 하나이다.

그간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농·특산품의 대면 판매가 활발하지 못하고 소비심리가 많이 위축되어 있는 상황에서 이번 축제 기간 중 열리는 안성랜선마켓은 농·특산품 판로가 막힌 농가와 소상공인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안성 바우덕이 랜선마켓이라는 기획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축제가 열리는 10일 동안 매일 3회 판매가 이루어지는데 안성을 대표하는 농·특산품인 쌀, 한우, 포도, , 홍삼뿐만 아니라 곰탕, 장류, 버섯, 유과 등 우수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이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배너와 온라인 광고 및 네이버 캘린더 등에 2021 안성맞춤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를 홍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

시 관계자는 급변하는 시대 흐름 속에서 앞으로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지역의 농·특산품을 판매하는 방식이 새로운 판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안성시의 우수한 농·특산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