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가정 아동 생일찾기 프로젝트 ‘축하해’ 진행

2023-02-24     봉원학 기자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지난 21일 파크엘림(경기 안성시 일죽면 소재)과 함께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 생일찾기 프로젝트 사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사업은 파크엘림에 위치한 쌈밥전문점 ()’에서 생일을 맞은 아동과 가족이 함께 점심 식사를 나눌 수 있는 시간과 카페 ‘The Living Room’에서는 사례관리사와 함께 아동 생일파티를 진행하여 아동에게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였다.

파크엘림 이향천 대표는 경제적 어려움 등 여러 가지 사정으로 생일을 챙기기 어려운 아동에게 생일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사랑받는 귀중한 존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정은주 센터장은 아동과 가족에게 생일을 맞아 소중하고 특별한 날로 기억될 수 있게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아동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동 생일찾기 프로젝트 사업은 지난해부터 매월 생일을 챙기지 못하는 취약계층 아동 가정을 찾아가 생일축하를 진행하고 있으며, 두원공과대학교21나누미회,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안성로타리클럽, 소풍교회, 파크엘림이 협력하였다. 후원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031-675-651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