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국제교류활동...‘kumusta po! 필리핀 체험단’ 참가 청소년 모집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국제교류활동...‘kumusta po! 필리핀 체험단’ 참가 청소년 모집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06.11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은 국제교류를 통해 견문을 넓히고 다양한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관내 청소년들에게 제공하고자, 청소년국제교류활동 ‘kumusta po! 필리핀 체험단에 참가할 청소년을 모집 중이다.

‘kumusta po! 필리핀 체험단은 관내 거주 및 재학 중인 만15~24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10명을 모집하여 7월부터 9월까지 총 6회의 활동을 진행하며, 비용은 안성시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전액 지원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은 현재 국내에서 강사로 활동 중인 필리핀 원어민들과 함께 필리핀 전통 옷, 음식, 문화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하고, 다문화청소년들과 교류하며, 필리핀관광부, 필리핀문화원 등에서 체험활동도 실시한다.

모든 활동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손 소독 및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 준수 하에 실시하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될 시 비대면으로 전환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최미란 지도사는 이번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고, 또래들과 교류하며 개인의 역량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031-671-312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