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미술협회 기획전 “안성 미술 路”...2021 안성예술제 일환으로 6월 18일부터 27일까지 아트홀 전시실에서
안성미술협회 기획전 “안성 미술 路”...2021 안성예술제 일환으로 6월 18일부터 27일까지 아트홀 전시실에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06.09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예술제의 일환으로 안성미술협회(회장 홍성봉) 기획 전시가 618일부터 27일까지 안성맞춤 아트홀 전시실에서 펼쳐진다.

안성시와 주식회사 코아텍의 후원으로 열리는 안성미술협회 기획전은 안성예총이 주최하는 안성예술제 일환의 전시 프로그램이다.

안성미술협회(회장 홍성봉)올해 안성예술제 기획전시회 주제를 지난해와 연속성을 갖는 테마로 '안성 미술 '라고 정하며, 안성의 미술인들이 찾아가는 예술의 여정을 보여주는 전시로서 그 동안 지나온 안성미술의 역사와 미래를 이어가야하는 기다란 선상에서 현재의 한 점을 기억 속에 남겨보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창작활동을 이어가는 과정속에서 현재의 우리 모습을 타자의 시각에서 관찰해보고 새로운 전환의 기회로서 무엇을 이야기하고 표현해야 하는지에 대한 안성미술협회 내부의 자문이기도 하다고 전시의 취지를 밝혔다.

또한, 안성맞춤 아트홀에서 펼쳐지는 2021년 안성예술제- 25회 안성미술협회 기획 전시회를 안성미술협회 회원 작가들과 미술을 사랑하시는 안성시민들이 전시를 통해 만나게 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이야기했다.

안성의 미술 담론을 지역 미술인들의 열정으로 담아 표현해내는 안성미술협회의 기획전은 안성 미술인 전체의 소통과 교류의 역할을 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안성미술협회가 지역예술의 문화 발전에 기여한다는 목적으로 창립된 지 25회를 맞았다.

안성미술협회는 1998년 창립 이래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작품을 선보이며, 미술을 애호하는 많은 시민들이 전시를 통해 미술을 향유하며 행복의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