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제1산업단지 방역상황 일제점검
안성시 제1산업단지 방역상황 일제점검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04.13 0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는 지난 8일과 9, 관내 제1산업단지 내 운영 중인 43개 사업체의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여부에 대한 일제점검을 실시했다.

시는 그 동안 출입자명부 작성, 마스크 착용 등을 주기적인 안내 및 계도하였으며, 더 나아가 개별 사업체에 대한 현장점검 실시로 인접 사업체로의 감염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일제점검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세가 증가하고 있어, 산업단지 내 확진자 발생 시 업종 특성상 주변 사업체로의 급속한 확산이 우려됨에 따라 실시된 것으로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 준수 여부 자체 방역활동 및 교육 여부 등에 대해 점검하였으며, 왜곡된 점검이 되지 않도록 사전통지 없이 실시됐다.

점검 과정에서 사업장 내 본부장, 팀장 외에 필요한 경우 사업주 개별면담을 실시하여 사업체 구성원 모두가 방역에 대한 긴장감을 놓지 않도록 하였으며, 사업체 자율적 강연에 대해서는 강연 시작부터 종료까지 방역수칙 준수여부를 철저히 점검하는 등 고강도 점검을 진행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산업단지는 그 특성상 확진자가 발생할 경우 급속하게 확산될 우려가 높은 곳으로 지속적이고 철저한 점검과 관리가 필요하다면서 산업단지 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안성시 경제가 타격을 입지 않도록 방역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