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소규모 채용박람회, 오는 6일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15명 이상 채용계획
안성 소규모 채용박람회, 오는 6일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15명 이상 채용계획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8.07.0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일자리센터가 주최하는 소규모 채용박람회 행사가 오는 76일 금요일에 안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 3층에서 개최될 계획이다.

이날 채용박람회에서는 서우전자(), ()아미아이스, 두원씨앤피, 셈트론 등 관내의 기업이 참여하며 15명 이상을 채용할 예정이다.

생생한 현장 면접 및 다양한 일자리 제공으로 그동안 조건이 맞지 않아 취업의 어려움을 겪었던 구직자들에게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 이날 안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까지 방문이 어려웠던 구직자들을 위하여 대덕하나로 마트 앞에서는 찾아가는 일자리버스 채용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킥보드 제조업체인 통근이 참여하여 그동안 육아문제나 개인사정 등으로 단시간 일자리를 희망했던 구직자들에게 필요한 일자리를 제공하는 유익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안성일자리센터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채용박람회, 소규모 채용박람회, 찾아가는 일자리버스, 상설면접 등 취업지원 서비스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 및 구직자는 안성일자리센터 031)686-1753`~8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채용행사 및 취업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http://blog.naver.com/anseongjob)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