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안성 지역위원장 양승환, 윤종군, 임원빈 3파전
더불어 민주당 안성 지역위원장 양승환, 윤종군, 임원빈 3파전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8.06.30 14:1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장 신청자, 왼쪽부터 양승환, 윤종군, 임원빈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장 신청자, 왼쪽부터 양승환, 윤종군, 임원빈

더불어 민주당이 지난 6월 2712시부터 29일 오후 5시까지 공모한 지역위원장 공모 결과 안성에서는 자천.타천 거론되던 6명중 양승환, 윤종군, 임원빈 등 3명이 신청한 것으로 확인됐다.

당초 고민중이라고 밝혔던 김보라, 이규민, 두 사람은 본지와의 통화에서 이번 지역위원장 공모에 신청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들 3명외에 추가 신청자가 있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안성지역위원장은 사실상 이들 3명 중 한 명으로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양승환 신청자는 1960년생으로 정재호 국회의원 보좌관(4)이며, 지난 6.13지방선거에서 우석제 당선자의 공동선거대책본부장을 역임했고, 현재 우석제 안성시장직 인수위원회에서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윤종군 신청자는 1972년생으로 민주당 안성시 지역위원장과 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위원장, 문재인정부 청와대 행정관을 역임했으며 현재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임원빈 신청자는 1975년생으로 현재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장이며 2013년에 안성JC(청년회의소)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더불어 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이자 경기도당 농어민위원회 위원장이기도 하다.

29일로 공모를 마감한 더불어 민주당 조직강화특별위원회는 당규에 의거해 신청자 중 정체성, 당에 대한 기여도, 지역 활동 능력, 도덕성 등을 감안한 심사기준을 미리 정하여 지역위원장을 심사하여 후보자를 선정한다.

후보자는 3명 이하로 선정하며 경선을 원칙으로 하되, 단수로 선정할 수 있다.

따라서 향후 안성에서 몇 명이 후보자로 결정되어 어떤 방식으로 지역위원장이 결정될지와, 최종 지역위원장은 누가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민주당 중앙당 전당대회(정기전국대의원대회)825일 열리는 것을 감안하면 안성 지역위원장은 늦어도 7월 중순까지는 결정되리라는 것이 대체적인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선달 2018-07-01 18:03:17
안성은 정말 인물의 부재가 가장 큰 현안이다.
보좌관 출신 말고는 듣보잡이신 양후보님, 문재인 정부 출신이라며 검증도 되지 않은 윤후보님,
게다가 자동차도 팔고 아이스크림도 파셨다는 수준 낮은 임후보님...
외국인 노동자만 수입할 것이 아니라 인재도 좀 수입 합시다, 객지에서 고향을 지켜보는 한사람으로서
너무 답답합니다.
어느날 우시장님의 경선 승리 소식을 듣고도 놀랬지만, 이거 해도해도 너무들 하는거 아닌가요??

김경수 2018-06-30 18:08:29
본보 6월 27일자 보도에 의하면 더블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장 공보에 윤종근씨와 임원빈씨는 지원의사를 밝혔고, 김보라씨와 이규민씨는 고민중이라고 했으며 양승환씨는 중앙정부에서 해야 할 일이 있어 지원하지 않을것이라고 했다
그런데 아직 잉크가 마르기도 전에 지원하지 않을것이라는 양승환씨가 지원했다고 또 보도를 하고 있는데 본인은 언론에서 오보를 했는지 양승환씨가 거짓말을 했는지 해명부터 해야 옳을 것 같다
왜냐하면 무슨 목적을 위해서라면 시민의 귀와 눈이 되어야 할 언론이 오보를 해도 되는 것인지 아니면 거짓말까지 하면서 정치를 해야 하는것인지 알고 싶어서다
만약에 양승환씨가 거짓말을 했다면 아직 안성지역에 발을 딛기도 전에 거짓말부터 하는 것인데 안성시민이 어디까지 믿고 지지를 해야 할것인지 의문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