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융합캠퍼스, 국책대학 개편 후 첫 학위수여식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융합캠퍼스, 국책대학 개편 후 첫 학위수여식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02.19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융합캠퍼스(학장 김애령)가 지난해 3월 새롭게 반도체 특화 국책대학으로 개편된 후 첫 학위수여식을 19일 오전 11시 경기도 안성시 대학 회의실에서 축소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학측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해 행사를 축소 개최하였으며 학과 대표 학생들과 보직자 일부만 참석한 상태에서 김애령 학장의 축사와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 등으로 진행되었다.

김애령 학장은 미래사회는 창의적이면서 융합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하는 인재를 원한다취업해 사회에 진출해서도 폴리텍 대학에서 배운 지식을 현장에서 잘 발휘하고 끊임없이 정진해 성공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고용부 장관, 졸업생 인기가수, 이사장 등의 축하 영상은 대학 홈페이지 관련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이번에 졸업하는 학생 00명들은 산업학사학위를 수여 받았으며 총학생회에서 준비한 학위복과 학위모를 대여받아 캠퍼스 야외와 실내에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추억을 남겼다. 포토존은 코로나 19 방역 수칙하에 이달 26일까지 운영된다.

한편 대학은 학과별 2021학년도 신입생을 자율모집하고 있으며 인터넷 또는 경기도 안성시 소재 대학에 방문하여 접수할 수 있다.

폴리텍대학은 특수 국책대학으로 타 전문대 또는 4년제 대학에 합격이나 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며 학생부 100%로 지원, 원거리 학생들은 기숙사 생활이 가능하고, 2학년 2학기에는 조기 취업을 할 수 있다. 반도체 관련 6개 학과(장비설계과, 융합소프트웨어과, 공정장비과, 품질측정과, 전기시스템과, 설계과), 영상그래픽과의 자세한 사항은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