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그때 그 시절 ‘OLD TIME’ 개최
2020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그때 그 시절 ‘OLD TIME’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10.28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이 근현대사와 접목한 ‘2020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의 세 번째 마당인 그때그시절 ‘OLD TIME’이 오는 31일 오후 3시 공도읍에 위치한 근대박물관 그때 그 시절에서 열린다.

부모세대의 추억과 향수의 공간을 청소년들이 공유하여 부모세대를 이해하는 세대어울림 한마당으로 기획된 이번 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의 감염예방 차원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비대면 온라인방식으로 진행하여, 7,80년대 근대사를 배경으로 복고댄스와 그 시절 노래 그리고 최근 유행 랩까지 랜선을 통해 안방으로 전달된다.

안성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 그리고 공도위원회가 공동주관하는 이날 행사는 보컬 랩, 댄스, 퍼포먼스 등의 공연 및 초등학생가수 하은하린양의 초청공연 등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레트로 감성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이날 그때 그 시절 ‘OLD TIME’에서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청소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10여개 동아리들의 공연 및 체험 영상을 라이브로 송출하게 되며, 청소년들의 동아리 활동제한에 따른 코로나 블루 해소를 위해 다양한 방식의 비대면 소통으로 호응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근 공도읍 소신두길에 드라마 세트장 같은 우리나라의 근대 생활사의 장면을 볼 수 있는 그때 그 시절근대박물관에서 현재 청소년들 세대에서 유행하는 공연들과 부모세대를 이해하고 그 시절에 유행하던 노래와 복장 등을 입어보며, 세대 간 간극을 좁힐 수 있는 무대를 연출하여 교육적인 공간이자 놀이의 공간으로 승화한다는데 방점을 두고 있다.

무 관중 On-line 라이브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그때 그 시절 ‘OLD TIME’에서는 랜선 관객과의 호응을 유도하기 위한 방식으로 방송 중 퀴즈나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상품은 옛날감성을 소환할 그 시절 먹거리와 놀이도구 등이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 라이브방송은 오는 31일 오후 3시에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