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미 교육장, 2020년 추석맞이 청렴 서한 영상 공개
김송미 교육장, 2020년 추석맞이 청렴 서한 영상 공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9.30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추석을 맞이하여 지난 28일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교육장(김송미)은 특별한 청렴 메시지를 담은 추석 청렴 서한 영상을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Youtube)을 통해 공개하였다.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은 매년 명절 및 인사시기마다 교육지원청 이하 각급학교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반부패 의지를 다지고 청렴 실천을 강조하고자 청렴서한문을 발송해왔다. 김송미 교육장은 특히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특별한 메시지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교육장 본인이 직접 청렴서한문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배포하는 아이디어를 내고 실행하였다.

김송미 교육장은 이번 청렴 서한 영상에서 먼저 코로나 19의 위기속에서도 중단없는 교육을 위해 헌신한 교육지원청 및 각급학교 직원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명절기간에도 청렴하고 투명한 공직자의 자세를 이어나갈 것을 당부하였다. 이어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 준수로 안전한 추석명절이 되길 기원하며 끝을 맺었다. 교육장의 이번 추석 청렴 서한 영상을 본 직원들은 신선하다는 반응이 많았다.안성교육지원청 강봉준 주무관은 평상시 재밌는 동영상을 보기 위하여 자주 찾는 사이트 교육장님이 직접 출연한 청렴 서한 영상이 올라와 놀랐다영상으로 보니 메시지가 더 가슴에 명확히 다가왔다. 추석에 집에 돌아가 가족들에게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성교육지원청의 특별한 청렴메시지가 담긴 추석 청렴 서한 영상은 인터넷( https://www.youtube.com/watch?v=WPvpaUcTjTI&feature=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