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Untact Opening ‘~잇다’ 개최
2020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Untact Opening ‘~잇다’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9.21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2020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Untact Opening ‘~잇다가 오는 26일 오후 3시 뿌리아트홀에서 열린다.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적 감수성 함양 및 재능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의 지속적인 증가세 및 대규모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방식으로 진행한다.

안성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가 주관하는 이날 행사는 보컬, , 댄스, 퍼포먼스 등의 공연 및 체험활동, 복면끼왕 수상자공연, 하은하린양의 초청공연 등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진다.

이날 Untact Opening ‘~잇다에서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청소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10여개 동아리들의 공연 및 체험 영상을 라이브로 송출하게 되며, 청소년들의 동아리 활동제한에 따른 코로나 블루 해소를 위해 다양한 방식의 비대면 소통으로 호응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특히 지난 Pre-Opening ‘복면끼왕에서 독보적인 실력으로 대상을 차지한 오서아양의 솔로댄스와 최우수상을 수상한 초등학생 14명으로 구성된 케이틴의 화려한 군무, 우수상의 영광을 안은 이현아 등 4명의 중학교 댄서의 앵콜 공연 및 장학금 전달이 이어지게 된다.

무 관중 On-line 라이브방송으로 진행되어 자칫 느슨해질 수 있는 방송을 탈피하기 위해 랜선 관객과의 호응을 유도하기 위한 방식으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할 예정인 온라인 라이브방송은 26일 오후 3시부터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영식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장은 청소년어울림마당 ‘~잇다에서 끼와 재능을 보여줄 청소년들에게 많은 격려의 박수를 보내 달라, “향후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안전하고 다양한 비대면 청소년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향후 12월 폐막식까지 안성 곳곳에서 동아리 공연 및 체험활동 등 6회에 걸쳐 청소년 스스로가 기획하는 비대면 행사로 펼쳐지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