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군 전 청와대 행정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대변인 임명
윤종군 전 청와대 행정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대변인 임명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9.11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권 재창출과 지방선거 승리, 안성 발전과 안성시민의 권익 대변할 것”
필자 윤종군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대변인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수인 윤종군 전 청와대 행정관이 경기도당 대변인에 임명되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지난 91일 제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여 주요 당직 인선을 마무리하고, 박정 위원장 체제를 출범시켰다.

14개 상설위원회 위원장과 대변인단, 법률자문단 등 주요 당직 인선 결과를 발표했는데, 윤종군 전)청와대 행정관이 대변인으로 임명된 것이다.

더불어 민주당 안성지역위원회는 지난 8월 말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으로부터 윤종군 교수가 청와대 연설비서관실 행정관으로 메시지·공보 업무를 잘 알고, 최근에는 TV토론 전문 패널로 출연하여 호평을 받고 있으니, 2022년 대선을 앞두고 대변인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대변인 임명 관련 전화를 받았다고 밝혔다.

윤종군 대변인은, “이번 박정위원장 체제는 2022년 대선과 지방선거를 책임지는 지도부이다.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정권 재창출과 지방선거 승리의 막중한 책임을 지고 있다. 대변인으로서 75만 당원과 함께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경기도민의 목소리를 제대로 반영하는 도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경기도에서 안성발전과 안성시민의 권익을 대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는 이재명계로 자타가 공인하는 이규민 국회의원은 물론 더불어 민주당 소속인 김보라 시장과 함께 윤종군 교수가 경기도당 대변인이 됨으로써 경기도 차원에서 더욱 강화되고 실질적인 당정협력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