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안성의 경기도의원 제2선거구 후보 인터뷰 ⑦
사안성의 경기도의원 제2선거구 후보 인터뷰 ⑦
  • 시사안성
  • 승인 2018.06.1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집자주 : 시사안성에서는 유권자들의 알 권리와 후보 선택에 참고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6.13 지방선거 안성 출마자들에게 서면인터뷰를 요청했습니다.
경기도의원 안성 제2선거구 후보에 대한 마지막 일곱 번째 질문과 그에 대한 각 후보의 답변입니다.

6.13지방선거 출마자에게 묻는다.- 경기도 의원 제2선거구

 

경기도의원 제2선거구 후보에게 드린 일곱 번째 질문 :

마지막으로 유권자에게 하고 싶은 말을 해 주십시오

 

기호1번 더불어 민주당 백승기 후보의 답변 :

현재 안성 동부권은 몇 년째 제자리 걸음에 머물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 항상 같은 표심으로 발전보다는 안정을 추구한 결과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그래서 부족한 점이 있지만 안성의 동부권 발전에 대한 절실함으로 시민의 선택을 받고자 나섰습니다. 민주당의 후보가 된 기쁨보다 소외된 동부권을 발전시켜야 한다는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습니다. 민주당의 후보로서 안성의 변화와 동부권의 발전만을 생각하고 열심히 뛰겠습니다.

 

 

 

 

 

기호2번 자유 한국당 한이석 후보의 답변 :

지금은 함께하지 못하고 저 세상으로 떠나신 아버님이 대포 한잔하시고 항상 저에게 하시던 말씀이 생각납니다. “정치란 약자의 눈물을 닦아주는 것이다저 한이석! 처음 마음 그대로 변함없이 시민을 섬기고 소통하는 정치인! 민심이 천심이라 명심하고 앞만 보고 달리겠습니다.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지난 8년간의 의정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앞으로 4년 정말 열심히 앞만보고 달리겠습니다. 길을 닦은 사람이 더 큰 길을 열수 있습니다.

안성에서 가장 뜨거운 사나이! 힘있는 3선 도의원이 되어서 거침없는 안성발전! 한이석이 힘차게 추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