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안성의 경기도의원 제1선거구 후보 인터뷰 ⑦
시사안성의 경기도의원 제1선거구 후보 인터뷰 ⑦
  • 시사안성
  • 승인 2018.06.1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집자주 : 시사안성에서는 유권자들의 알 권리와 후보 선택에 참고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6.13 지방선거 안성 출마자들에게 서면인터뷰를 요청했습니다.
경기도의원 안성 제1선거구 후보에 대한 마지막 일곱 번째 질문과 그에 대한 각 후보의 답변입니다.

6.13지방선거 출마자에게 묻는다.- 경기도 의원

경기도의원 제1선거구 후보에게 드린 일곱 번째 질문 :

마지막으로 유권자에게 하고 싶은 말을 해 주십시오

 

기호1번 더불어 민주당 양운석 후보의 답변 :

안성발전과 정치발전을 위해서는 견제와 균형의 힘이 필요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경쟁하는 정치가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지난 세월 우리 안성은 특정정당이 모든 의석을 독점하다시피 했습니다. 특히 그동안 단 한명도 민주당 선출직 도의원이 당선되지 못했습니다. 특정정당의 공천만 받으면 당선이 보장되니 시민들의 삶의 질 개선과 복지 확대 보다는 공천 주는 사람의 눈치만 봤던 것이 지금까지의 현실이었습니다. 이번에 안성시민들께서 바꿔 주십시오. 고인 물은 썩게 마련입니다. 견제와 균형이 없이는 생산적인 정책경쟁도 창의적인 사업 추진도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최초의 민주당 선출직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공천장 주는 사람이 아니라, 오직 안성과 안성시민만 생각하며 발로 뛰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기호2번 자유 한국당 정지석 후보의 답변 :

작년 10월 우리 지역 숙원 중 하나인 가현취수장 폐지를 통해 시 면적의 20%에 달하는 공장설립제한·승인지역이 해제되었으며, 작년 12월에는 안성의 지도를 바꿀 서울-세종고속도로 안성구간이 본격 착공했다. 특히 올해 4월엔 스타필드 안성에 대한 경기도 교통영향평가가 통과하는 등 안성의 미래를 밝힐 낭보들이 잇따르고 있다. 모처럼 찾아온 안성의 변화와 발전, 중단되어서는 안 된다. 안성의 발전을 이끌어 온 보수가 다시 한번 중단없이 안성을 이끌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