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맞춤형 진로 멘토링 멘토 교육 1기 수료식
안성 맞춤형 진로 멘토링 멘토 교육 1기 수료식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8.19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송미)은 안성지역 청소년의 꿈과 끼를 키워주는 행복한 진로교육을 위해 운영중인 진로 멘토링 교육과정을 지난 613일에 개강하여 지난 15일 수료식을 진행하였다.

한경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된 이번 수료식에는 매주 토요일 10회차에 걸쳐 성실하게 참여한 멘토들이 수료증을 수여하였다.

이번 멘토 교육과정은 진로교육의 역사, 멘토로서의 자질과 기본소양, 멘토링의 방법과 입시제도까지 포함되어 있어 멘토들이 학생들과 만났을 때 멘토링 활동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었다.

멘토 교육 과정을 수료하며 수료생들은 아쉬움과 깨달음,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10회차 동안 이루어진 멘토교육이 더 많이 배울 것들이 있는 데 끝난 것 같은 아쉬움과 멘토교육과정을 통해 그동안 진로에 대해 생각했던 방향성이 바뀌는 깨달음, 그리고 멘토 교육 과정 및 추후 멘토링 활동이 진행되는 것에 대해 안성교육지원청, 한경대학교, 안성시청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다.

멘토 교육을 마친 수료생들은 관내에서 모집한 멘티와 멘토링 활동을 앞으로 10회에 걸쳐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이는 안성시청 진로체험지원센터의 주관으로 이루어진다.

안성교육지원청 김송미 교육장은 안성맞춤형 진로멘토링 멘토교육을 이수한 수료생들에게 안성의 아이들이 행복한 삶을 스스로 설계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부탁한다고 말하며 수료를 축하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