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변화에 공무원 아이디어로 응답하다
안성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변화에 공무원 아이디어로 응답하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8.04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똑똑똑(talk,talk,talk) F4(Friday 4pm) 아이디어 발표대회 개최

안성시는 지난 31일 안성시청 2층 상황실에서 똑똑똑 F4 아이디어 발표대회를 개최했다.

아이디어 발표대회는 지난 3월부터 격월로 개최되었으며, 이번 발표대회는 총 48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되어, 1차 사전심사를 거쳐 선정된 10건의 아이디어에 대해 발표가 진행됐다.

이번 달 똑똑똑 F4 아이디어의 대상은 행정과 이소영 지방기록연구사가 발표한 안성시 지역특산물과 스타벅스의 음료 컬라보레이션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지역 상생프로젝트가 수상하였으며, 최우수는 코로나 19로부터 나를 지키는 마스크 지킴이 배부(시립도서관 윤지혜 주무관)’ 우수는 우리 아파트 텃밭 장터 무인판매대 운영(공도읍 최시진 주무관)‘, ’청소년 슬기로운 금융생활(교육체육과 이셋별 주무관)‘이 차지했다. 이외에도 코로나 19 이후 사회 변화에 대응 할 수 있는 각종 아이디어가 제안되었다.

박영석 행정복지국장은 공직자가 제안한 아이디어가 시정에 반영되어 안성시민이 안성시의 변화를 체감한다면 공무원으로써 그 또한 큰 보람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안성시의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해주길 바라고, 채택된 제안은 더 보강하여 실행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