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안성의 시장 후보 인터뷰 ⑧
시사안성의 시장 후보 인터뷰 ⑧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8.06.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집자 주 : 시사안성에서는 유권자들의 알 권리와 후보 선택에 참고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6.13 지방선거 안성 출마자들에게 서면인터뷰를 요청했습니다.
시장후보에게 10개, 도의원 후보와 시의원 후보에게 각 각 7개씩 질문했습니다.
질문에 대한 후보들의 답변 결과를 5월 28일부터 게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시장후보에 대한 여덟 번째 질문과 그에 대한 각 후보의 답변입니다.

6.13 지방선거 출마자에게 묻는다.-안성시장후보

 

안성시장후보에게 드린 여덟 번째 질문 :

당선이 되신다면 가장 먼저 해결할 지역 현안은 무엇이며, 어떤 방향으로 해결할 것인지 3가지만 말씀해 주십시오.

 

기호1번 더불어 민주당 우석제 후보의 답변 :

기존 실패정책은 제 역할을 하도록 바로 돌려놓는 게 선행해야할 과제입니다. 구체적으로 안성맞춤랜드는 세계적인 문화예술공연으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평택미군기지 정기순회공연을 통해 국제 감각을 익히고 시민주주화를 이행해 시민에게 사랑받는 단체로 육성하겠습니다. 안성맞춤아트홀은 시민에게 문호를 개방해 일반 행사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최대과제인 유천송탄취수장 폐쇄 및 규제해제를 통해 개발가용면적을 획기적으로 늘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호2번 자유 한국당 천동현 후보의 답변 :

제가 시장이 된다면 첫째, 무엇보다도 안성시민의 염원인 유천송탄 취수장 규제 해제에 강력히 앞장 설 것입니다. 경기도의회 12년 동안의 생활에서 많이 들여다보고 반드시 해결해야 겠다는 생각을 강하게 가지고 있는 바 안성시민의 힘과 용인시와 협력하여 반드시 관철시킬 것입니다. 둘째, 안성터미널 부근지역의 각종 규제를 면밀히 검토하여 최우선적으로 해제 시키고 주변지역이 발전할 수 있도록 도시계획 관련 사항을 면밀하게 들여다 볼 것입니다. 셋째, 외부에서 안성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늘 이야기 하는 것이 축산 농가들의 악취 및 병해에 대한 말씀들을 많이 하십니다. 따라서 축산 농가들과 협의하여 지역 또는 권역별 최첨단 친환경 축산단지 조성에 앞장 설 것입니다. 서로가 상생하고 윈윈할 수 있는 모든 지원과 재원을 해서라도 수도권에서 가장 깨끗하고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 것입니다.

 

 

 

기호4번 민주 평화당 박경윤 후보의 답변 :

공도의 학교신설에 관한 문제가 우선 시급한 과제입니다.

특히 과밀학급으로 교육환경이 열악한 초등학교와 고등학교가 하나밖에 없는 사정으로 약 3분의2가량이 어쩔 수 없이 평택등 다른 고등학교로 진학하여 지역사회의 심각한 인재유출과 학생들의 통학에 따른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하여 초등학교와 고등학교의 신설이 절실합니다.

유천취.정수장 폐쇄 및 상수원보호구역 해제가 시급한 과제입니다.

이 문제에 대하여 공인중개사로서 업무를 하면서 그 심각한 피해에 대하여 누구보다도 잘 알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반드시 해결할 수 있도록 강력한 의지를 가지고 추진하겠습니다.

고덕-서안성 송전선로 문제를 검토하여 적극적으로 해결하겠습니다

 

기호6번 무소속 이기영 후보의 답변 : (없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