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안성의 경기도의원 제2선거구 후보 인터뷰 ④
시사안성의 경기도의원 제2선거구 후보 인터뷰 ④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8.06.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집자주 : 시사안성에서는 유권자들의 알 권리와 후보 선택에 참고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6.13 지방선거 안성 출마자들에게 서면인터뷰를 요청했습니다.
경기도의원 안성 제2선거구 후보에 대한 네 번째 질문과 그에 대한 각 후보의 답변입니다.

6.13지방선거 출마자에게 묻는다.- 경기도 의원 제2선거구

 

경기도의원 제2선거구 후보에게 드린 네 번째 공통 질문 :

주요 공약 3가지와 예산 확보 방안까지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시고, 경기도 예산 중 안성 권역별(읍면별) 확보 방안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말씀해 주십시오.

 

기호1번 더불어 민주당 백승기 후보의 답변 :

첫째, 계획관리지역을 확대하겠습니다. 계획관리지역 지정은 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소관으로, 비도시지역의 준농립지역을 도시지역으로 편입이 예상되는 지역 또는 자연환경을 고려하여 제한적인 이용 및 개발을 할 수 있는 지역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대단위 주거단지와 첨단산업단지를 유치하여 정체된 동부권 발전의 기반을 마련하겠습니다.

둘째, 시유지와 국유지개발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동부권은 한강수계지역과 문화재보호구역으로 묶여 오랜 기간 동안 개발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도의회 차원의 지원 대책을 마련하여 단순 유지와 보존 위주의 관리로 잠자고 있는 시유지와 국유지 개발을 적극 개발해 나가겠습니다.

셋째, 2경부 고속도로 신설IC 인근 지역 개발에 적극 나서겠습니다. 4차 산업(게임, 로봇, 미디어, 예술콘텐츠)유망 기업 집중 산업단지를 조성하고, 직장과 거주와 생활이 함께 가능한 신개념 복합타운 추진이 가능하도록 경기도의 지원과 협력을 이끌어 내겠습니다.

 

기호2번 자유 한국당 한이석 후보의 답변 :

서운면에 추진 중인 과실전문생산단지 기반조성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서운면에 생산되는 포도가 가격 걱정, 판로 걱정 없이 안전하고 높은 가격에 판매될 수 있도록 하겠다.

보개면 불현~신장간 도로 확포장 공사가 시작되어 예정대로 완공 되도록 관계부서를 설득하고 예산부족으로 완공이 늦어지는 일은 없도록 노력하겠다.

경기도와 안성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우수농산물이 학교 급식에 더 많이 지원될 수 있도록 제도적인 지원과 예산지원을 하겠다.

경로당 냉,난방시설과 안전시설을 전수 조사해 문제를 보완하고 수리비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

마을 공동 LPG 저장탱크 설치사업을 확대하고 면단위 도시가스/상수도 보급을 지원, 노력하겠다

오래되고 낡은 학교시설과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연차적으로 실시해 우리 아이들의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지난 8년간 추진해온 사업 중에서 예산 부족과 여러 문제로 인해 늦어지고 있는 사업이 조속하게 추진되고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