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안성의 경기도의원 제1선거구 후보 인터뷰 ④
시사안성의 경기도의원 제1선거구 후보 인터뷰 ④
  • 시사안성
  • 승인 2018.06.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집자주 : 시사안성에서는 유권자들의 알 권리와 후보 선택에 참고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6.13 지방선거 안성 출마자들에게 서면인터뷰를 요청했습니다.
경기도의원 안성 제1선거구 후보에 대한 네 번째 질문과 그에 대한 각 후보의 답변입니다.

6.13지방선거 출마자에게 묻는다.- 경기도 의원

경기도의원 제1선거구 후보에게 드린 네 번째 질문 :

주요 공약 3가지와 예산 확보 방안까지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시고, 경기도 예산 중 안성 권역별(읍면별) 확보 방안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말씀해 주십시오.

 

기호1번 더불어 민주당 양운석 후보의 답변 :

첫째, 공도읍의 주거환경 및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초고교를 신설하도록 하겠습니다. 초등학교와 달리 고등학교는 안성지역의 학군 분리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경기도교육청과 긴밀히 협의해 나가겠습니다. 예산은 전액 국비로 조달 가능합니다.

둘째, 양성원곡 등 면단위 도시가스 공급망을 확대하겠습니다. 주 배관망을 평택-공도-양성-원곡-(용인)남사로 연결하여 공급망의 안정성을 확보하겠습니다.

셋째, 우리 안성의 원곡과 양성은 평북 의주군과 황해도 수안군 등과 함께 3.1운동 관련 3대 실력항쟁지로 그 의미가 남다른 곳입니다. 100주년 기념사업을 도 차원에서 추진하고, 2일간의 해방을 재조명하는 학술대회를 개최하고, 남북교류를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호2번 자유 한국당 정지석 후보의 답변 :

안성시 전체면적 17%2,857만평의 규제로 안성 발전을 가로막고 있는 평택상수원보호구역 문제를 풀겠다. 이를 바탕으로 그간 공장 설립이 제한됐던 원곡·양성면 일대에 삼성반도체 1·2차 밴더 기업을 유치, 100만평 규모의 산업단지와 첨단 연구개발단지를 결합한 가칭 <서안성 테크노밸리>를 조성함으로써 안성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겠다.

또 교육하기 좋은 서안성을 만들겠다. 산업과 시설을 아무리 유치하더라도 교육환경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으면 젊은 부모들이 안성에 둥지를 틀기 어렵다. 그래서 공도읍에 초등학교와 고등학교를 신설하고, 안성 관내 학교시설 개선사업 예산을 대폭 끌어와 우리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