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국회의원, 임기 마무리...“안성발전위한 열정과 사랑은 계속될 것”
김학용 국회의원, 임기 마무리...“안성발전위한 열정과 사랑은 계속될 것”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6.01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안성시 당협위원장과 사단법인 미래혁신포럼 이사장으로 활동

김학용 국회의원이 지난 2920대 국회의원으로서 임기를 마무리하면서 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학용 의원은 29SNS에 올린 “20대 국회 임기를 마치며 감사인사올립니다는 제목의 글을 통해 먼저 지난 12년 동안 소신껏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뒷받침해주신 사랑하는 안성시민과 국민 여러분께 한없는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면서 국회의원을 하는 동안 이룬 성과가 있다면 믿고 마음을 함께 해준분들 덕이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과 함께 이룩한 탄탄한 토대 위에 안성 전성시대가 꽃피우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의정활동 과정에서 부족했거나, 본의 아니게 서운하게 한 점이 있었다면 넓으신 마음으로 이해해달라면서 앞으로도 미래통합당 안성시 당협위원장과 사단법인 미래혁신포럼 이사장으로서 안성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한 저의 열정과 사랑은 더 뜨겁게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20대 국회의원으로서 마지막 공식일정인 29일 안성시 장애인의 날 시상식에서 인사말하는 김학용 국회의원
20대 국회의원으로서 마지막 공식일정인 29일 안성시 장애인의 날 시상식에서 인사말하는 김학용 국회의원
김학용 국회의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안성시민단체의 현수막

김학용 국회의원은 제18.19.20대 국회의원을 역임하면서 국회 환경노동위원장와 국방위원장을 역임했다.

한편 김학용 국회의원의 20대 국회의원으로서의 마지막 공식일정은 29일 오전 안성시에서 열린 40회 장애인의 날 기념시상식이었으며, 안성시내에는 시민단체 명의의 감사 현수막이 걸리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