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7기 김보라 시장 공약이행평가단 출범, 빠르면 5월중 공약 확정, 안성시 홈페이지에 공개
민선7기 김보라 시장 공약이행평가단 출범, 빠르면 5월중 공약 확정, 안성시 홈페이지에 공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4.30 08: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장에 김준현 전 김포시장 인수위원장, 단원 총 9명 위촉
좌측부터 최유진, 김학영, 임원빈, 김보라, 김도영, 김준현, 심장섭, 김용산, 최예문, 이상영

안성시가 29, 시장실에서 민선7기 공약이행평가단에 대해 위촉장을 수여하고 김보라 안성시장의 부서별 공약사항 이행계획에 대한 자문을 시작했다.

공약이행평가단은 안성시 시장 선거공약 관리규정8조에 근거해 구성된 조직으로 시장의 공약과 관련된 사전검토 및 확정, 폐지, 변경, 실천계획 수립, 등에 대해 자문·권고역할을 하게 되며 임기는 김보라 시장의 임기와 같이 오는2022년 630일까지이다.

이날 위촉된 평가단은 문화예술분야 최예문, 의료보건 분야 김용산, 정책분야 이상영, 정책분야 임원빈, 강남대학교 교수 최유진, 정책분야 김준현, 정책분야 심장섭, 정책분야 김학영, 관광두레 피디 김도영 등 총 9명이다.

이 날 회의에서는 김준현 전 경기도의원이자 전 김포시장 인수위원장을 단장으로 임원빈 전 민주당 안성지역위원장을 부단장으로 선출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코로라19극복 추경안 시행 등 7개 중점공약을 포함해 25개 분야 56개 사업을 공약한 바 있는데, 향후 공약이행평가단의 회의와 논의를 거쳐 빠르면 5월중에 공약을 확정하여 안성시 홈페이지에 공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성인 2020-04-30 22:57:05
혁신.변화....
어떻게 안성사람이 거의없는 이행단이냐
선거운동원으로 구성하냐
비서실장도 자원봉사자 안성직장인
시장이 안성사람이 아니라서 그런거임
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