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출근길 생활치료센터 현장 방문, 설명회에서 한 약속 실천
김보라 안성시장, 출근길 생활치료센터 현장 방문, 설명회에서 한 약속 실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4.30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보라 안성시장이 28일 아침 출근길에 생활치료센터로 지정되어 운영에 들어간 공도읍 소재 우리은행연수원을 찾아 방역 실태를 점검했다.

이는 김보라 안성시장이 지난 27일 관련 주민설명회에서 당분간 출근에 앞서 우리은행연수원 생활치료센터를 방문하겠다고 주민들에게 한 약속을 실천한 것이다.

김 시장은 생활치료센터 들의 관리체계 및 시설을 둘러보고, “따뜻한 마음으로 센터 운영을 허락해 준운영총괄팀을 만나 입소자 안성시민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감염 차단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지시했다.

안성시는 센터 운영 첫 날인 28, 우리은행연수원 입구에 현황판을 설치하고 입·퇴소 정보를 주민들이 실시간으로 알 수 있도록 조치했다.

인근 주민들이 원할 경우, 정신건강복지센터를 통해 심리적 상담 지원은 물론 방역물품도 제공받을 수 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기꺼이 고통분담을 해 준 주민들께 고마움을 전하며, “언제나 시민들의 건의 사항을 경청하고 현장에서의 문제점을 살펴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안성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시는 27일 공도건강지원센터에서 주민설명회를 개최하고, 우리은행연수원이 생활치료센터로 지정받은 경위와 세부 운영 방법 등에 대해 주민들에게 자세하게 안내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