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민 국회의원 당선자, 소감문 발표
이규민 국회의원 당선자, 소감문 발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4.16 0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 민주당 이규민 국회의원 후보가 당선을 확정지은 160045분경 보도자료를 통해 당선소감문을 보내왔다.

다음은 이규민 후보의 당선소감문 전문이다.

 

당 선 소 감

 

안성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21대 국회의원선거 안성시선거구 당선자 이규민입니다. 저는 오늘의 승리를 안성시민 여러분의 승리로 기억하겠습니다. 안성의 변화와 발전을 희망하는 시민의 힘이, 또 문재인 정부를 지지하는 여러분의 힘이 오늘을 이끌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이규민, 이제 약속한 것들을 실천해나겠습니다.

우리 안성은 새롭게 변화할 것입니다. 가능성의 도시 안성으로 다시 태어날 것입니다. 저 이규민은 예전부터 안성이 발전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고 여겨왔습니다. 아름답고 풍요로운 자연환경, 수도권이면서 사통발달의 지리적 요충지라는 점, 아직 개발의 손이 닿지 않아 무한한 가능성을 지녔다는 점이 그러합니다.

그리고 오늘 또 하나를 말씀드립니다. 저 이규민은 안성의 정체성을 말하겠습니다. 3.1운동 당시 남한 유일의 무력항쟁지였던 안성의 정의감, 조선시대 3대시장의 하나로 무한히 열려있던 정서, 공동체에 대한 그 어느 지역보다 강한 연대감, 그것이 안성의 정체성이라 생각합니다.

보수적이다, 폐쇄적이다, 는 평가는 옳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 안성은 무한히 받아들이고 무한히 개선해나갈 것입니다. 이규민, 안성-동탄 고속전철의 빠른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삼성 첨단인공지능산업단지, 스포츠산업단지 육성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수도권에서 가장 눈부시게 발전하는 도시, 안성 만들어나가겠습니다.

또 국민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 약속했던 국회의원 국민소환제, 기본소득의 실현을 위해 매일매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재인정부의 성공을 위해, 아직도 완수되지 못한 적폐청산을 위해, 나아가 한반도의 평화통일을 위해 젖 먹던 힘을 다하겠습니다.

안성시민 여러분, 저는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에서 우러나는 힘을 믿습니다. 한 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 걸음을 믿습니다. 좀더 나은 민주주의와 우리가 희망한 성장은 그냥 오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지혜를 모으고, 마음을 모아 함께 노력해야 가능할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함께해주십시오.

이규민, 늘 안성시민을 가장 중심에 두고, 또 국민을 하늘로 받들며 살아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1대 국회의원 안성시선거구 당선자 이규민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