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이기영 시장후보 “허위사실 유포 강력 대응”
무소속 이기영 시장후보 “허위사실 유포 강력 대응”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4.13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이기영 시장후보
무소속 이기영 안성시장후보

무소속 이기영 안성시장 후보가 선거 막바지에 이기영 후보에 대한 허위사실 및 유언비어를 유포하는 행위가 빈번해지고 있다면서 강력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이기영 후보는 13지역정가에 이기영이 사퇴했다. 이기영이 포기했다는 유언비어나 허위사실을 퍼트리는 행위를 당장 중단하라고 경고했다.

이기영 후보측은 기호7번 시장후보 이기영은 안성의 경제와 이익을 지켜내기 위해 쉼없이 열정적인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안성시민을 상대로 당당하게 선거를 하는게 아니라 상대 후보의 날조된 유언비어나 허위사실 유포로 당선되겠다는 아주 비열한 방법으로 안성 시민을 혼란에 빠트리고 있다. 선거 막바지에 시민을 혼란에 빠트리는 것은 안성시민들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것이며 또 다시 안성 정치의 후진성을 보여주는 행위임을 알아야 한다고 비판했다.

이기영 후보는 더불어민주당과 미래통합당 시장후보들에게 안성을 사랑하고, 시청을 하루 빨리 정상화하기를 원한다면, 능력 · 인물을 중심에 놓고 시민이 선택을 하도록 하는 것이 시장후보로써 자질과 품성이라 생각하며 확인된 사실 이외의 발언은 절대 하지 않도록 하자고 제안하기도 했다.

이기영 후보는 안성은 더 이상 정치에 의해서, 시장에 의해서 시민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무소속 이기영 시장후보는 정정 당당하게 끝까지 안성시만 보고 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