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있는 여당 인사들”김보라 시장후보 지원 유세
“힘있는 여당 인사들”김보라 시장후보 지원 유세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4.1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정부 핵심 전해철 의원,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등 지원 유세”

더불어민주당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문재인 정부의 핵심인 전해철의원을 비롯한 힘있는 여당 인사들이 김보라 시장후보 지원유세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김보라 후보측은 여권의 차기 당권 주자 중 한 명인 송영길 국회의원(인천 계양구을)이 지난 8일 안성을 방문한 데 이어, 11일에는 문재인 정부의 실세로 평가받는 전해철 의원(경기 안산 상록갑)이 안성을 찾아 지원유세를 했다고 밝혔다.

11일 오후 6시 광신사거리에서 진행된 지원유세에서 전해철 의원은 김보라 시장후보야말로 개혁적이며, 이미 행정능력과 정치능력을 검증받은 사람이라면서, “김보라 후보에게 안성시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또 김보라 후보의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 경력과 민주연구원 사회적경제센터장 경력을 강조하면서, “대통령도 인정하는 실력자인 김보라 후보만이 안성발전을 이끌 적임자라고 밝혔다.

이날 유세에 동참한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은 안성이 발전하려면 인근 도시들과 경기도, 중앙정부와 협력이 잘돼야 한다면서, “평택시장도 용인시장도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소속이다. 오직 김보라 후보만이 인근 도시들과 협력하고, 경기도와 중앙정부의 지원을 끌어올 수 있는 힘 있는 여당후보라고 강조했다.

지원유세에 이어 연단에 오른 김보라 시장 후보는 안성시 사전투표율이 경기도, 전국 투표율보다 높은 26.84%를 기록했다면서, “안성의 변화와 혁신을 바라는 시민 여러분의 강렬한 열망이 만들어낸 역대급 투표율이다. 시민 여러분들의 지지에 힘입어 반드시 승리해 집권여당의 힘으로 안성발전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