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영 선대본 성명서 발표, 결렬된 단일화 과정 진실은?
이기영 선대본 성명서 발표, 결렬된 단일화 과정 진실은?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4.09 0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이기영 안성시장 후보
무소속 이기영 안성시장 후보

안성시장 재선거 단일화 협상 결렬을 선언한 무소속 이기영 안성시장 후보 선거대책본부는 8일 성명서를 내고 김보라 후보는 지도자 자격이 없다고 맹비난했다.

이는 전날 김보라 후보측에서 단일화 무산과 관련된 입장문을 낸 것에 대한 반박으로 향후 김보라 후보측의 입장이 나올지와, 선거에 어떤 영향을 줄지 주목된다.

이기영 선거 본부는 성명서에서 단일화 무산에 대한 (김보라 후보측) 입장문을 보고 지도자의 자질이 없음을 다시 한 번 확인 하였다고 주장했다.

그 이유로 이기영 선거본부를 김보라선거 캠프 선거사무장과 총괄선대본부장이 방문하여 후보단일화 제안 한 것이 캠프 차원이 아니란 것은 사실을 왜곡한 어이없는 발언이라는 것이다.

이기영 후보측은 김보라 후보 본인이 모르는 일 인 것처럼 시민을 속이는 파렴치 한 행위를 중지하길 바란다. 지난 당내 경선에서 선거법위반으로 고발되자 본인은 모르는 일이라며 주장하더니 이번 후보 단일화도 본인은 모르는 일이고 본인이 모르는 사람들이 한 일인 것처럼 말하는 것은 자신을 위해 희생 해 온 사람들을 헌신짝처럼 버리는 행위이고 일이 잘못되면 책임을 전가하는 가장 나쁜 지도자의 전형적인 모습으로 가면 뒤에 숨긴 김보라 후보의 본 모습을 드러낸 것이다고 주장했다.

이기영 후보측은 김보라 후보는 공직선거법 제107조를 위반을 하고 그 증거가 명백히 있는데 더 이상 시민을 우롱하지말고 당장 사퇴하고 검찰 조사나 성실히 받으시길 바란다고 김보라 후보측을 직접 겨냥하며 성명서를 마무리했다.

이에 대해 김보라후보측은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데, 향후 입장을 밝힐지와 유권자들에게 이러한 주장이 어떻게 다가갈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