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한국노총, 이규민·김보라 지지선언
안성 한국노총, 이규민·김보라 지지선언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4.0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동 존중 5대 비전 25대 공동약속 정책협약도 맺어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가 더불어민주당 이규민 국회의원 후보 및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규민 후보와 김보라 후보측은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와 3일 지역지부 사무실에서 회동을 갖고 지역지부측에서 양후보 공식지지를 선언했다.

특히 양측간에 노동존중의 가치를 실천하는 제21대 국회를 위한 정책협약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는 “21대 총선에서 이 후보와 김후보를 지지하기로 결정했고 당선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지지의사를 밝히고, “조합원들에게 적극적인 지지와 홍보를 부탁했다고 밝혔다..

김선호 지역지부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기존 정치인은 선거 때는 다 해줄 것처럼 하다가 정작 선거가 끝나면 다 잊어버리는 것 같다, 이규민 후보에게 선거 때의 열정을 잊지 말고 항상 지역부와 소통할 수 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아울러 이번 선거에 꼭 승리해 달라는 응원의 메시지도 전했다.

이에 이규민 후보는 “1년 두 차례씩은 꼭 한국노총 안성지부와 간담회를 갖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한국노총의 다양한 요청에 준공영제와 공용차고지 확보 등 제안은 김보라 시장후보와 적극 협조하여 추진하겠다”, “택시 쉼터 등의 경기도의 우수정책들은 안성에서 가장 먼저 실천하도록 하겠다등의 답변을 전했다.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한국노총 안성시 지부의 지지 선언에 감사한다.” 면서 모든 노력을 다해 노동자가 존중받는 안성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안성지역부는 또 이규민 후보와 노동존중 5대비전 25대 공동약속이라는 제목의 정책협약도 맺었다. 협약에 담긴 내용은 5인 미만 사업체종사 노동자 노동관계법상 권리보장 등 노동존중 51플랜 추진 ILO기본협약 비준등 헌법상 노동기본권 보장 실질화 추진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규민 후보는 이와 같은 내용을 선거공약에 포함시킬 것이며, 아울러 국정활동에도 적극 반영하겠다고 약속하였다.

한편 이 후보는 이번 선거와 관련하여 고속전철 등 공약과 그 추진과정 등 설명하고, 문재인 정부의 코로나 상황 극복성과와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재난지원금 지급, 경기도와 안성시의 재난기본소득 지급에 대해 설명하고 문재인 정부와 승리를 위해 투표에 꼭 참여해줄 것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