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기초푸드뱅크, 이동푸드마켓 서비스 실시
안성기초푸드뱅크, 이동푸드마켓 서비스 실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8.05.3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따뜻한 5월을 선물해드려요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부설 안성기초푸드뱅크가 지난 514일부터 528일 까지 안성시 관내의 지역가정에 방문해 나눔을 전달하는 이동푸드마켓 서비스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20185번째로 진행된 이동푸드마켓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동푸드마켓과, 좋은이웃들 희망봉사단, 안성소방서 여성의용소방연합대, 방문보건팀, 자가차량 봉사자 등이 함께해 재가가정을 방문하여 직접 식품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안성소방서 여성의용소방연합대 한근우 자원봉사자는 가정의 달 5, 가족이라는 사랑을 나만 느낄 수만 없어서 봉사에 참여 하게 되었다. 어버이날이 지나도 찾아오는 사람이 없어 홀로 보내는 대상자에게 따뜻한 가정의 달을 선물해 주고 싶었다.”며 직접 재가가정에 찾아가 대상자의 두 손을 꼭 잡고 이야기를 나누고 물품을 전달하면서 자원봉사의 참 뜻을 느낄 수 있는 기회였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심숙희 회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특별하게 더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선물을 전달하고 싶었지만, 작게나마 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을 준비하였다. 더 많은 이웃, 더 많은 안성의 소외계층 분들에게 좋은 물품과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많은 후원과 지원이 이어지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우리 지역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좋은이웃들 희망봉사단(사각지대 발굴 봉사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조건은 안성시 지역에 거주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봉사단으로 등록 가능하며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 도움이 필요한 사각지대 소외계층을 조사발굴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