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영 안성시장 후보 선대위 출범식, “이번 선거는 인물과 도덕성이 가장 중요한 변수”
이기영 안성시장 후보 선대위 출범식, “이번 선거는 인물과 도덕성이 가장 중요한 변수”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4.02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번의 기적, 안성시민의 승리”

공식선거운동 시작 하루 전날인 411830분 무소속 이기영 안성시장 후보가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출범식은 코로나19로 인한 강화된 사회적 격리의 동참 차원에서 약식으로 출범식을 가졌다.

이용섭 총괄 선대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성시장 재선거는 정당정치에 실망한 안성시민과 유권자의 자존심을 지켜내는 선거이기 때문에 정당이나 이념보다는 인물과 도덕성 그리고 안성 시민의 이익만을 생각하는 가장 깨끗한 사람이 안성시장이 되어야 한다고 출범식의 포문을 열었다.

이기영 후보는 출정선언문을 통해 이번 안성시장 재선거는 인물과 도석성이 가장 중요한 변수가 될 것이라며 현명한 안성시민이 바른 선택을 반드시 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위대한 안성시민을 믿고 우리 모두가 선거대책위원장이라는 생각으로 평범한 시민이 승리하는 기적을 만들자며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이날 출범식 참석자들은 ‘7번의 기적! 안성시민의 승리!’ 구호를 외치며 안성시장 당선 이후에도 안성의 이익과 안성시민의 이익을 우선으로 시정을 운영하겠다는 다짐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