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김학용․이영찬 후보,「공통공약 이행 실천협약」체결
미래통합당, 김학용․이영찬 후보,「공통공약 이행 실천협약」체결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4.02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대분야 공통공약 발표... “공동의 책임으로 공약이행” 강조

미래통합당 김학용 국회의원 후보와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가 41일 안성의 전성시대를 열어나갈 공통공약을 발표하고, 공약이행을 위한 실천협약을 체결했다.

1일 오전, 김학용 국회의원 후보캠프에서 열린 공통공약 발표 및 공약이행 실천협약 합동기자회견에서 두 후보는 지역경제일자리, 교통인프라, 교육, 도시행정복지, 문화농축산분야 등 총 5개 분야의 공통공약을 공개했다.

주요 공통공약으로는 유천송탄 상수원보호구역 해제, 삼성SK 등 반도체클러스터 배후 산업단지 조성확대 및 대기업외투기업 유치(기업유치시 30% 지역인재 채용), 평택안성부발 철도의 예비타당성조사 및 착공, 4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에 동탄안성청주공항 노선과 경강선 전철의 안성 연장노선 반영 추진, ‘ICT기반 미래형 스마트교실전환, 코로나19 극복, 안성시민 1인당 재난기본소득 40만원 지급 추진, 안성시립요양원 및 치매센터 설치, 안성문화재단 설립 및 3.1운동 전국 3대 실력항쟁지 유적지화, 스마트축산 ICT시범단지 조성 및 최신시설의 축분처리장 마련, 안성 농축산유통공사 설치 등이 포함됐다.

또 공통공약 발표 직후 가진 공약이행 실천협약식에서 두 후보는 공통공약의 이행과 실천을 통해 안성발전을 선도해 나갈 것을 선언하고,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공동의 책임으로 공약을 이행할 것임을 천명했다.

김학용 의원은 지역발전을 위한 공약들은 입법이나 대규모 예산을 수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국회의원과 시장이 한팀이 되어야만 실현가능하다.” 고 말하고, “일잘하고, 부지런한 두 후보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대규모 예산은 제가 끌어오고, 그 예산으로 이영찬 후보께서 잘 집행해 주시면 안성 전성시대가 더 일찍 열릴 것이라면서 안성의 미래를 선도할 미래통합당 후보를 꼭 지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또한 공통공약 발표와 공약이행 실천협약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공약의 실현가능성이 높아졌다.” 고 자평하고, “오늘보다 나은 안성의 내일을 위해 김학용 의원과 함께 반드시 동반 승리해 안성발전을 견인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