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국회의원, 선거대책위원회 출범...“대한민국 대표 정치인이 되겠다”
김학용 국회의원, 선거대책위원회 출범...“대한민국 대표 정치인이 되겠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3.27 0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 등록 첫날인 26일 미래통합당 김학용(미래통합당·경기 안성) 후보가 안성 봉산로타리 선거사무실에서 21대 총선 승리를 위한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출범했다.

이번에 출범하는 김학용 국회의원 후보 선거대책위원회4선 출신의 이해구 전내무부장관이 명예고문을, 이동희·황은성 전안성시장과 지승돈 미래통합당 안성시당원협의회 수석부위원장이 공동선대위원장을 맡고, 권혁진김병준김의범박석규천동현 전안성시장 예비후보를 비롯해 안정열유광철유원형 안성시의원과 최근 미래통합당에 입당한 이상민 전국민의당 안성시지역위원장 등 9명의 공동선대본부장을 중심으로 총 500여명이 선대위원으로 참여하는 메머드급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했다.

선대위 출범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 차원에서 별도의 선대위 발대식은 생략하고, 최소 인원만 참석해 임명장 수여식과 인사말만 진행됐다.

김학용 후보는 선대위원을 맡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직접 인사드리지 못해 송구하다어려운 여건에서도 많은 분들이 4.15총선 승리를 위해 참여해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히고, “안성을 빛내는 대한민국 대표 정치인이 되어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시민이 바라는 안성전성시대를 반드시 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 후보는 26일 오후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에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이는 질책 2020-03-27 22:29:27
황은성은 뭐냐?.......뭔가 될것같다 싶으면 지지자들의 보이지 않는 질책이 때문에 출마한거고.......아니다 싶으면 지지자들의 질책은 갑자기 없어지는 신기루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