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등록...“집권여당의 힘으로 안성발전 이룰 것”
이규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등록...“집권여당의 힘으로 안성발전 이룰 것”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3.26 23: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 서부권 공약도 발표

국회의원선거 후보등록 첫날인 26, 이규민 예비후보가 후보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후보로 등록을 마쳤다.

이규민 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승리에 대한 확신이 있음을 강조했다. 이 후보는 많은 안성시민들이 지난 22년 안성의 정치인이던 김학용 의원이 뭘 했느냐고 반문한다면서, “이제는 더 이상 안성의 낙후와 쇠락을 지켜볼 수 없고, 그래서 바꿔야 한다는 민심이 주류라고 밝혔다.

아울러 문재인 정부의 코로나 대응이 전 세계적 찬사를 받고 있고, 경기도의 경우 전 도민에게 재난기본소득 지원을 전격적으로 결정하면서 시민들의 국정지지율 또한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러한 지지가 안성의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 후보는 안성-서울 고속전철 유치, 삼성 첨단AI산업단지 유치, 스포츠 산업단지 등의 공약을 제시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그는 안성의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선 집권여당의 힘 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하다면서, “10년이면 강산이 변하는 세월인데, 무려 도의원과 국회의원을 하던 22년 동안 안성을 방치한 김학용 의원의 실정을 심판해달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규민, 변화에 대한 안성시민들의 열망을 압도적인 승리로 실현시키겠다고 다짐했다.

 

학교·보건지소·우회도로·공도상권 주차장 등 생활기반시설 신설

내리 예술의 거리·복합문화센터 등 생활편의시설 조성

유천취수장 상수원 보호구역 해제·용인 SK하이닉스 오폐수 방류문제 해결 약속

후보등록을 마친 이규민 후보는 이 날 오전 옛 공도읍사무소(현 공도읍주민자치센터) 입구 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안성 서부권 발전 공약을 발표했다.

이 후보는 공도읍 인구는 57천명으로 안성 시내보다 많다. 또 올해 스타필드가 개장하면 인구 유입은 더 늘어날 것이다. 이에 비해 생활기반시설과 생활편의시설은 많이 부족하다, 무엇보다 교육에 대한 시민들의 걱정을 덜어야 한다면서 공도·양성·원곡·대덕·고삼·미양면과 안성3동을 포함하는 안성 서부지역 발전을 위한 공약을 제시했다.

이 후보가 제시한 서부권 발전공약은 공도에 초·중등학교 신설 공도 보건지소 신설 공도-평택 우회도로 건설 내리 예술의 거리 조성 공도에 복합문화센터 조성 유천 천취수장 상수원 보호구역 해제 용인 SK하이닉스 오폐수방류 문제 해결 원곡-원곡-고삼을 잇는 역사문화관광벨트 조성 공도상권 주변 주차장 증설이다.

아울러 이후보는 이제는 못 참겠다, 네가 한번 제대로 해봐라라는 시민의 목소리를 잊지 않고 서부권 발전 공약을 반드시 실현하겠다는 말도 덧붙였다.

이 날 서부권 공약 발표 기자회견에는 양운석 경기도의원과 황진택 안성시의원이 함께 했다. 

안성 서부권은 발전을 거듭하고 있지만 이를 뒷받침할 기반시설은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다. 이 후보의 공약은 서부권 시민들의 생활불편이 해소하고 원곡-원곡-고삼의 풍부한 역사문화자원을 활용하여 발전을 더욱 가속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날 2020-03-27 09:52:54
이규민후보 믿음이 간다. 집권여당의 힘 카피도 맘에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