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민주당, 이규민·김보라 합동 기자회견...“유기적인 협력으로 민주당 필승 이룰 것”
안성 민주당, 이규민·김보라 합동 기자회견...“유기적인 협력으로 민주당 필승 이룰 것”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3.18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이규민 국회의원 예비후보와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가 공동으로 기자회견을 열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규민, 김보라 두 예비후보는 앞서 각 각 당내 경선을 통해 더불어 민주당 시장후보와 국회의원 후보로 선출된 바 있다.

17일 이규민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기자회견에는 국회의원 경선에 참여했던 임원빈, 김학영 예비후보와 시장 경선에 참여했던 윤종군 후보도 참여해 힘을 실었다. 또 양운석, 백승기 도의원,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송미찬, 박상순 시의원과 민주당 안성시 지역위원회의 고문들도 대거 참석해 민주당 승리에 대한 열의를 보여주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두 후보는 선언문을 통해 보수정당이 수십 년 동안 장악한 안성시는 쇠락을 거듭하고 있다면서, “무능한 정치를 안성시민들께서 단호히 심판해줄 것을 요청했다. 아울러 두 후보는 서로의 좋은 공약뿐만 아니라 경선에서 탈락한 후보님들의 좋은 공약도 함께 논의해 정책화시키려 한다고 하면서, “유기적인 협력으로 힘을 배가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이규민 후보는 “3선씩이나 했던 국회의원이 지난 12년이 준비였다고 말하는 것은 너무 무책임한 처사라면서, “시민들이 눈부시게 변화, 발전하는 안성을 상상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정책으로 시민 여러분의 마음을 얻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