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보=기사대체) 이규민,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경선 승리...사실상 공천확정
(상보=기사대체) 이규민,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경선 승리...사실상 공천확정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3.12 21:04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표로서 안성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달라”

(상보=기사대체) 더불어 민주당 21대 총선 안성 국회의원 후보를 선출하기 위한 경선에서 이규민 예비후보가 승리해 사실상 공천을 확정지었다.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선거관리위원회는 9일 저녁 93분경 국회의원 지역구 12곳에 대한 거 경선결과를 발표했는데 안성시의 경우 이규민 후보가 1등을 차지했다.

이로써 이규민 후보는 20대 국회의원 선거에 이어, 두 번째로 안성시 국회의원 후보가 되면서 다시 한 번 김학용 의원과 맞붙게 됐다.

더불어 민주당의 경선은 권리당원 50%, 일반시민 50%ARS 전화 여론조사로 지난 10일부터 12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었다.

이규민 예비후보는 경선승리 직후인 12일밤 보도자료를 통해 안성시민과 당원동지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를 전한다, “오는 총선을 안성시민의 뜻을 받들어 압도적 승리로 이끌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 “12년 김학용 의원을 밀어주었으나 안성은 쇠락을 거듭했고, 우리는 1등 국회의원이 아니라 1등 도시 안성이 필요할 뿐이라면서, 시민들께 그동안의 실정을 심판해줄 것을 주장했다.

아울러 이번 선거에서 본인의 공약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안성-서울 30분 고속전철 시대, 삼성 첨단 AI산업단지 건설, 스포츠 산업단지 육성 등으로 안성발전의 획기적인 계기를 마련, 수도권에서 가장 눈부신 변화와 발전을 보이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안성 국회의원 선거는 사실상 더불어민주당과 미래통합당 후보의 대결구도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규민 후보는 승리에 대한 확신이 있다면서, “변화의 시작을 안성시민 여러분께서 열어주셨듯 투표로서 안성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달라고 전했다.

다음은 기자회견문 전문이다.

 

이규민, 안성시 민주당 국회의원 경선 통과 기 자 회 견 문

 

존경하는 안성시민 여러분, 그리고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당원동지 여러분,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제21대 민주당 안성시 국회의원 후보로 선출된 이규민입니다. 수천 명이 참여한 경선과정을 거쳐 저 이규민을 안성시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로 선출해주신 데 대해 고개 숙여 감사를 전합니다.

그동안 선의의 경쟁자로 함께한 임원빈 후보님과 시장경선에 참여하신 윤종군 후보님께도 고생하셨다는 말씀 전합니다. 지난 월요일, 민주당 안성시장 후보로 선출된 김보라 후보님께도 동지적 애정과 성원을 보냅니다. 저와 김보라 후보는 오는 415일 치러지는 국회의원 선거와 시장선거를 안성시민의 뜻을 이어받아 압도적 승리로 이끌어야 할 막중한 책임이 있습니다.

안성시민 여러분, 우리는 지금 새로운 출발점에 섰습니다. 저는 이번 선거가 12년 만에 안성에 온 큰 기회라 생각합니다. 수도권 변방의 쇠락하는 도시가 아닌, 새롭게 부상하는 신생의 도시 안성으로 크게 방향을 틀 기회인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 심판해주십시오! 지난 12년 권력을 쥐어줬으나 안성은 쇠락을 거듭했을 뿐입니다. 시민들께 ‘12년의 준비였다고 말하는 이에게 국회의원의 자격이 있는지 살펴주십시오. 우리는 ‘1등 국회의원을 원한 적이 없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1등 도시안성입니다.

이규민, 공약을 통해 안성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있으며, 수많은 시민들의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안성-서울 30분 고속전철 시대, 삼성 첨단 AI산업단지 건설, 스포츠 산업단지 육성 등으로 안성발전의 획기적인 계기를 마련하겠습니다. 우리 안성은 원래 이러한 도시가 아니었습니다. 조선시대 전국 3대 시장, 3.1운동 당시 전국 3대 무력항쟁의 역사가 안성의 정통성입니다. 그 영광을 시민 여러분의 힘을 빌려 이규민 되찾아 오겠습니다. 수도권에서 가장 눈부신 변화와 발전을 보이는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안성 민주당은 그동안 당내경선을 통하여 당세를 확장해 왔고 많은 인재들을 새롭게 발굴해왔습니다. 이제 그 모든 당원동지들의 힘을 모으고 조직을 하나로 통합해 안성전체를 아우르는 넓고 강력한 대오를 만들겠습니다.

안성시민 여러분! 이규민 승리에 대한 확신이 있습니다. 우리는 집권여당의 힘 있는 국회의원, 안성발전을 위해 최상의 능력을 발휘할 유능한 국회의원이 필요합니다. 변화의 시작을 열어 주셨듯 시민 여러분께서 투표로 마무리해주십시오! 새로운 시대를 열어주십시오! 오래 전 노무현 대통령님은 깨어있는 시민들의 조직된 힘을 말씀하셨습니다. 이규민, 본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우리 모두의 승리 만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20312

 

더불어민주당 제21대 국회의원 후보  이 규 민

(속보)더불어 민주당 21대 총선 안성 국회의원 후보를 선출하기 위한 경선에서 이규민 예비후보가 승리했다.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선거관리위원회는 12일 저녁 91분경 이 같은 사실을 발표했다.

경선은 권리당원 50%, 일반시민 50%ARS 전화 여론조사로 지난 10일부터 12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었다.

자세한 소식 들어오는대로 이어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중도유권자 2020-03-14 00:25:44
그냥 솔직히 말합니다
김학용 한거 없습니다. 있어도 크게 와닿지 않습니다
근데 그렇다고 이규민이 더 나을거라는 생각도 안듭니다
그럴바에는 차라리 4선의원 만들어서 그래도 혹시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3선 김학용 무능하다고 할꺼면 뭔가 비전이 보이는 후보를 냈어야 하는데
뭐 말은 번지르르 하지만
이규민은 보여준게 없습니다

예를 들어
차라리 이기영이 국회의원으로 나왔다면 고민은 했을겁니다

그이는 보여준게 많으니까요

어차피 보여준게 없는 이규민을 초선으로 만드는 도.박을 할바에는
김학용을 4선 만드는 도.박이 더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까지 마십시요
중도 지지자 입장에서 무조건적으로 자신의 지지당을 지지하고
동의 하지 않는 나같은 사람들을 비난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옵니다

안성시민 2020-03-13 09:50:49
밑에 댓긋쓰신 무소속님 니가 뭘아나유?
임원빈 위원장이 됐어야 하는디. 뭔 선거를 국회의원 나왔다가 시장 나왔다가 2년마다 나오고 떨어지면
먹고살려고 여기저기 기웃기웃 답답하다. 임원빈위원장이 민주당 위원장 맡고 얼마나 고생을 많이했는데 이번선거는 민주당 안찍는당 퉤퉤 고생은 누가하고 뺏지는 엉뚱한사람이 난 걍 4선 김학용의원에게 . . . . 민주당 좀 변하자

박재준 2020-03-13 09:27:05
김학용 의원이 한일이 없다고 말씀 하시는 분들은 유투브에 김학용TV에 가셔서 확인 하시고 말씀해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무소속 2020-03-13 04:15:41
김학용한테 가장 위험한 상대가 붙었네 4년전과는 다를거같은데 보수든 진보든 떠나서 김의원님 그만하시죠.발전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