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년간 안성에서 3,036명 취업 지원...(주)리부트 코리아
지난 3년간 안성에서 3,036명 취업 지원...(주)리부트 코리아
  • 시사안성
  • 승인 2020.03.06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에도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를 운영하는 기업체가 있다.

한경대학교 앞 아양로에 위치한 리부트코리아는 지난 201612월에 설립된 고용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고용노동부에서 지원하는 취업지원 프로그램 취업성공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안성에서 3,036명을 대상으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3년 연속 취업성공패키지 B등급 이상의 성과를 이루어 지역내 실업률 극복을 위해 청장년층의 취업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2019년 안성시에서는 처음으로 고용서비스 인증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이외의 추가적인 서비스로는 취업상담프로그램, 전직지원서비스, 우수인재 채용대행 서비스, 청소년 진로상담, 입사지원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경대학교, 두원공과대학교 업무협약을 통해 대학생의 맞춤형 취업을 위해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안성상공회의소, 안성기업인연합회 활동을 하며 매월 기업인과의 교류를 통해 고용정책 및 채용동향을 안내하고 있다.

이두경 대표
이두경 대표

또한 리부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채용정보)우리동네 맞춤일자리를 찾아드립니다코너는 위치 기반의 채용정보 검색엔진으로 구직자와 상담사가 채용정보를 한눈에 보고 입사지원 할 수 있는 방법을 동종업종에서는 처음으로 개발하였다. 이는 기존에 활용하고 있는 채용정보 사이트는 텍스트 나열 방식을 적용하여 일일이 클릭하여 정보를 확인해야 했고 직업상담사가 구직자에게 기업체 알선 시 거주지에서 직장까지 얼마나 떨어져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지도뷰를 동시에 보면서 상담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위치기반 채용정보검색엔진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개발되었으며, 일반 구직자를 포함한 취업성공패키지 참여자와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자가 활용토록 하였다.

()리부트코리아 이두경 대표는 우리는 변화하는 고용환경에 맞춰 직업을 찾는 고객에게 자신의 강점을 살려 적성과 능력을 발견하고 이를 활용한 직업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해결 중심의 취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이 사회의 다양한 직업적 분야에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모든 열정과 정성을 다하여 정부와 기업 그리고 구직자가 보다 탁월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윤리경영, 고용서비스 전문성, 고객만족을 실천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리부트코리아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밝히고 있다.

리부트 코리아의 고용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사람은 전화(031-676-1929), 이메일( rebootkorea@naver.com), 홈페이지(http://www.rebootkorea.co.kr)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