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준 안성시장 예비후보, 농축산업관련 핵심 9가지 공약 발표
김병준 안성시장 예비후보, 농축산업관련 핵심 9가지 공약 발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2.12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준 예비후보가 11일 농축산업관련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김병준 예비후보가 11일 농축산업관련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김병준 안성시장 재선거 예비후보가 자신의 강점중 하나인 안성시 농축산업에 대한 자신의 핵심 정책방향에 대해 제시했다.

안성시청 재임시절 안성마춤 브랜드사업, 로컬푸드 농민시장 개설 등의 정책을 추진한 바 있는 김병준 예비후보는 2월11일 기자회견을 열고 안성시 4-H연합회 회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농축산업 관련 9가지 공약을 발표하고 세부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김병준 예비후보는 “농축산업은 안성경제에 있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매우 중요한 산업이다. 하지만 현재 상태만으로는 농업의 미래를 낙관할 수 없다. 바로 지금, 미래 농업환경에 철저히 대비하지 않는다면 망할 수도 있다는 위기의식을 가져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이 날 제시한 9가지 공약은 ▶농민기본소득(농민수당) 지급, ▶안성푸드플랜에 의한 대규모 관내외 급식시설 대상 안성농축산물 공급, ▶생균제보급 확대와 공기정화포집시스템 등 과감한 투자를 통한 가축분뇨냄새 제로도시 달성, ▶농협중앙회, 한 살림 등 대규모 유통업체와 계약재배 대폭 확대, ▶농업잔재물(고추대, 깨, 콩 등)처리시스템 마련 ▶농업기술센터의 연구기능 강화와 획기적인 청년농부 육성시스템 구축, ▶농협과 연계한 지역별 특화사업 확대 및 기후변화 대응 농업정책 마련, ▶안성마춤브랜드 내실화로 농민소득증대, ▶안성과일 학교급식지원사업 확대와 수출전용 선과장 건립 등이다.

김병준 예비후보는 설명을 마치며 “안성시의 지속가능한 농축산업을 영위하기 위한 사업들을 큰 틀에서부터 아주 작은 단위사업에 이르기까지 촘촘하게 준비했으며 이와 같은 일련의 사업들이 결국에는 농민들의 실질적인 소득증대로 이어져야 한다는 것이 저의 신념이다. 반드시 시장에 당선되어 농민을 비롯한 시민들의 가계소득을 높일 수 있도록 지역경제활성화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