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중개사협회 안성시지회, 더불어민주당 우석제안성시장후보 지지선언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안성시지회, 더불어민주당 우석제안성시장후보 지지선언
  • 시사안성
  • 승인 2018.05.25 23: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 질서와 공정거래 환경 조성, 투명거래를 위한 행정협조.자격자의 전문성 활용" 주문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경기남부지부 안성시지회(지회장 이학범)256.13지방선거에서 더불어 민주당 우석제 안성시장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우석제 후보측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한국공인중개사 협회 안성시지회 회장과 관계자 외 지역분회장 등 10여명은 25일 오후 2시 더불어민주당 우석제 안성시장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 자리에서 이 지회장은 "안성시장 후보 중, 정책과 공약이 가장 믿음이 가고 지역발전에 기여할 후보로 우석제후보를 협회 차원에서 논의를 거쳐 결정하게 됐다"며 지지의 뜻을 전했다.

우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수도권에서 안성만 유일하게 변하지 않고 답보상태"라며 "1939년 안성, 수원이 읍 승격을 할 때 주변 대부분의 지역이 면이었는데 지금은 평택, 용인, 천안, 하물며 진천도 몰라보게 달라지고 있다"며 "온갖 이유를 대며 제대로 일을 하지 못 했다"고 질타했다

이어서 우 후보는 "유천, 송탄취수장은 해결책을 작은 그릇에 담아 못 풀었다며, ‘큰 그릇에 담아 꼭 해결하겠다"라고 비유적으로 표현하며 "안성의 비전과 미래를 위해 반값산단을 조성하여 좋은 기업을 유치하겠다"고 정책을 설명했다.

또 한강수계규제의 부당성을 지적하며 "팔당댐에 도달하는 수계만 규제를 받는 게 타당하다"며 삼죽 일부와 그 서쪽은 규제가 부당함을 지적했다.

이어서 가현취수장을 폐쇄하고 상수원보호구역을 해제했지만 구역 대부분이 농업진흥구역으로 중첩규제를 받아 해제효과가 거의 없다며 진흥구역의 해제 필요성도 지적했다.

또 "도시계획을 좀 더 세분화하고, 가용지를 대폭 늘리겠다"며 할 일 많은 발전하는 지역을 기대해도 좋다고 강조했다.

이어 "여러분의 지지가 큰 힘이 된다. 작은 노력이 모여 안성의 미래를 여는 밀알이 된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에 회원들은 " 회원들은 자격자의 전문성을 보장 받고 싶다"며 부동산 관련 행정의 회원 활용을 주문했다.

또 다른 협회간부는 법질서에 부합하는 공정거래, 투명거래의 필요성을 말하며 "부동산관련 행정협조와 안성의 부동산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발전하는 안성의 모습을 보고싶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배신자 2018-05-26 01:36:18
이학범지회장님 한국당 박석규후보지지하시는분이 이제 민주당으로 철새가 따로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