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자유한국당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1.1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이영찬 안성시장 재선거 예비후보가 11일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이영찬 안성시장 재선거 예비후보가 111일 오후 2시 중앙로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자유한국당 소속 황은성 전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 부의장, 유광철 안성시의회 의원 등 전현직 선출직 공무원과 자유한국당 당원협의회 한상수 사무국장 및 권혁진, 김병준, 박석규, 천동현 등 자유한국당 소속 안성시장 예비후보는 물론이고 민완종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장, 이정옥 여성단체 협의회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했으며, 이영찬 예비후보가 친구라고 밝힌 성시경 한국사이버대학교 교수, 가수 한석영씨외 지지자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이영찬 예비후보는 이 날 인사말을 통해 오늘 안성의 모습은 미세먼지가 자욱한 날과 같다. 하지만 부지런한 이영찬이 시민들과 함께 찬란한 안성을 이룰 수 있다. 저는 안성시의원 시절 산업건설 위원장으로서 시민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부지런히 뛰었고 이후에도 하루도 쉬지않고 시민들의 소리를 귀담아 들으려고 노력했다면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이영찬 예비후보는 시의원 시절 조례 대표발의 28건으로 공동 1위를 했고, 자유발언 19, 시정질문 12, 건의안 등 기타안건 11건으로 1위를 하는 등 시민만 보고 뛰었다고 말했다.

이영찬 예비후보는 이어 시장출마선언당시 약속했던 커피타는 이영찬이 되어 시민과 소통하는 이영찬이 되기 위해 시장 집무실을 2층에서 1층으로 변경 실질적 일자리 창출이 가능한 제조업 중심의 기업유치 농축산인 소득향상을 위한 농축산 유통공사 설립 재정자립도 현 33.7%에서 50%로 확대 안성 축산특구지역 도시 지정 유천.송탄 취수장으로 인한 상수원 보호구역 해제 철도유치를 통한 철도망 중심도시 건설 안성시장학관 설립 출산 축하지원금 확대 안성시 전역 도시가스 등 기반시설 확대 버스 완전 공영제 실시 등의 공약을 다시 설명했다.

이영찬 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찬란한 안성, 희망찬 안성을 부지런한 이영찬이 행동으로 실천해 꼭 해내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