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기 도의원,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활동
백승기 도의원,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활동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12.12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12일 오전 3층 대회의실에서 경기도의회 백승기의원(더불어민주당, 안성2)을 소방안전 정책에 대한 이해증진과 상호 공감대 형성을 위해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된 백승기의원은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방자치 의정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전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7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재난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소방공무원에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갖고 소방관의 환경과 처우 개선 및 도민의 문화 욕구 충족과 전통문화 보존에 힘써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백승기 명예소방서장은 위촉장 수여 행사 후 안성지역 소방현안 문제 등에 대해 업무보고와 의용소방대장들과 간담회 실시 후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고 재난현장에서 활동하는 소방공무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굴절차 탑승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백승기 명예소방서장은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돼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장들과 함께 좋은 경험과 소중한 시간이었다안성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소방공무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소방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