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로타리클럽,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맞아 특별한 케이크 나눔
창조로타리클럽,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맞아 특별한 케이크 나눔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12.12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00지구 14지역 창조로타리클럽(회장 유재용)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10일 안성제과제빵학원에서 창조로타리클럽회원과 박석규사회복지사 회장, 두루사랑 회원 20여명이 참석하여 특별하고 예쁜 케이크 직접 만들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창조로타리클럽이 지역 사회와 온정을 나누고, 회원들이 직접 참가하여 전문가들이 만든 케이크와 조금 다르지만 자신만의 케이크를 만드는 즐거움도 느끼고 나눔의 의미도 더하는 특별한 봉사활동을 체험했다. 창조로타리 회원들은 강사로부터 위생 관리와 케이크 제작 방법을 교육받는 것은 물론, 재료 준비, 제작 및 포장, 완성된 케이크 전달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행사에 참가한 창조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에서 추천한 안성시 관내 조손 또는 한부모, 다문화 가정, 독거노인 등 20여가정에 직접 찾아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나씩 선물했다.

유재용 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작지만 따뜻한 온정을 느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앞으로도 지역 이웃들과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연섭 차기회장은 창조로타리클럽은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 회원들이 저마다 가진 직업적인 재능으로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이번에 만든 케이크가 저마다의 재능을 잘 보여준다.”며 즐거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