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군, 안성 그 이상을 꿈꾸다’, 오는 15일 출판기념회
‘윤종군, 안성 그 이상을 꿈꾸다’, 오는 15일 출판기념회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12.06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종군 전 청와대 행정관이 23일 안성시장 재선거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지난 11월 23일 안성시장 재선거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는 윤종군 교수

지난 1123일 내년 안성시장 재선거 출마선언을 한 바 있는 문재인 정부 청와대 행정관을 역임한 윤종군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수가 저서 윤종군, 안성 그 이상을 꿈꾸다를 출간하고, 일요일인 오는 1215일 오후 2시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 1층에서 출판기념회를 연다.

이날 출간되는 윤종군, 안성 그 이상을 꿈꾸다에는 그의 살아온 길과 꿈과 도전을 담았으며, 청와대 행정관, 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을 역임하면서 경험한 안성에 적용할만한 국내외 지방자치 모범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이날 출간하는 윤종군, 안성 그 이상을 꿈꾸다에는 정세균 전)국회의장, 양승조 충청남도 도지사, 임종석 전)문재인 대통령 비서실장, 양정철 민주정책연구원 원장, 이신휘 전)안법고등학교 교감 등의 추천사가 실렸다.

윤종군 교수측은 이 날 출판기념회에 정세균 전)국회의장, 김진표 전)경제/교육 부총리, 양승조 충청남도 도지사,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이철희 의원 등 국회의원들의 동영상 축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안민석, 박홍근, 신동근 의원 등은 직접 참석하여 축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염종현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과 최만식, 김태형, 김봉균, 이영주, 김용성 등 경기도의원도 직접 참석하여 축하를 건넬 예정이며 임원빈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양운석, 백승기 도의원을 비롯한 민주당 안성지역위원회 당직자와 시도의원들도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종군 교수는 출판기념회를 앞두고 이제는 안성이 안성, 그 이상을 꿈꿀 때라며 안성은 다른 지방자치단체에 비해 월등히 우월한 역사문화관광 자원 등 지역발전을 위한 많은 좋은 자원들이 많다며 진보 보수, 여야를 떠나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방안에 대해 안성시민들의 마음을 모으는 자리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