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안성수출기업협의회, 취약계층 난방비 후원
(사)안성수출기업협의회, 취약계층 난방비 후원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12.05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수출기업협의회는 5일 안성 관내 난방취약계층을 위해 겨울 난방비 300만원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하였다.

이날 전달식은 (사)안성추출기업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에서 안성지역에 추운 겨울철 한파로 인해 난방비 걱정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안성수출기업협의회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난방비를 마련하였다.

()안성수출기업협의회 임정택 이임회장은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이취임식 송년행사에서 난방비 전달식을 가지게 되어 기쁘다. 기업들이 힘든데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더욱 따뜻한 겨울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안성수출기업협의회 홍성신 취임회장은 연말에 주변을 돌아보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돕기 위한 회원들의 마음을 한뜻으로 모아 난방비를 지원하게 되었다. 앞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기 위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이진석 센터장은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들은 난방비 부담이 가장 큰데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비를 후원해주신 ()안성수출기업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