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드림스타트, 오는 21일부터 1박 2일간 초등6학년 졸업여행
안성시 드림스타트, 오는 21일부터 1박 2일간 초등6학년 졸업여행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11.13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대상 줌바댄스 교실은 21일 마무리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12일간 초등학교 졸업을 앞둔 6학년 대상아동 16명과 함께 으라차차, 서울찾자! 서울추억여행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졸업여행은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등 취약한 양육환경에서 성장하여 대도시의 다양한 체험과 문화생활 기회가 부족한 아동들에게 보다 넓은 세상을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졸업여행 일정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및 아쿠아리움, 한강, 홍대VR카페, 경복궁, 연극 관람 등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을 구석구석 살펴보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되었으며, 이번 프로그램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진행하고 사업비는 드림스타트에서 전액 지원한다.

드림스타트 대상아동은 0(임산부)부터 만12세 이하 초등학생까지로 이번 졸업여행은 초등학교 졸업을 앞둔 6학년생에게는 드림스타트와 함께하는 마지막 프로그램이 되는 셈이다.

안성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그동안 드림스타트와 많은 시간을 함께 해온 아이들에게 드림스타트에서의 경험과 추억이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시키는 좋은 자양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릶스타트에서 부모들을 대상으로 지난 지난달 1017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진행되고 있는 활력충전! 줌바댄스 교실은 오는 21일 마무리된다.

살사, 삼바 등의 라틴 댄스에 힙합, 스위밍 등 세계 여러나라의 댄스 동작을 혼합한 댄스 피트니스로, 양육 및 가사 등으로 심신이 지친 드림스타트 가정 양육자들에게 활력을 주고자 기획됐다.

기타문의사항은 안성시 드림스타트 (678-5385~8, 070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