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드림스타트, 오는 16일 ‘가족 따끈따끈 스파체험’ 행복한 겨울대비
안성시 드림스타트, 오는 16일 ‘가족 따끈따끈 스파체험’ 행복한 겨울대비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11.10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오는 16일 관내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겨울맞이 가족 따끈따끈 스파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족 따끈따끈 스파체험은 충남 아산 스파비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쌀쌀해져 가는 지금, 가족과 함께 따뜻한 곳에서 스파와 물놀이(수영)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됐다.

참여 대상자는 기존 가족 프로그램 미참여자를 우선으로 선발하며, 선착순으로 총 43명의 가족을 선정한다. 사업비용은 안성시 드림스타트에서 전액 지원할 예정이다.

안성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날이 추워지는 만큼 드림스타트 대상자들의 마음의 온도도 낮아지기 쉽다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고, 스파체험을 통해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안성시청 가족여성과에서 진행하는 사업으로 관내 모든 아동(0(임산부)~12) 및 가족이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아동통합사례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시 드림스타트(센터)(031-678-5385~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